[음식탐방] 김채원24시감자탕 신메뉴 직화구이 뼈찜 출시

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6/26 [16:14]

[음식탐방] 김채원24시감자탕 신메뉴 직화구이 뼈찜 출시

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6/26 [16:14]

▲ 직화구이 뼈짐 (사진제공=김채원24시감자탕)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녹음이 가득한 초여름 날씨에는 일교차가 심해 많은 사람들이 건강에 관심이 많아지는 계절이다. 이러한 이유로 초여름철에 많이 요리되어지는 메뉴 중에 하나가 뼈찜이다. 김채원24시감자탕 전문점에서 신메뉴인 뼈찜을 추가하면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착한 과격과 가성비 있는 맛집으로 유명한 사당역 맛집 김채원24시감자탕은 회식장소로도 인기가 많다. 상호명에 걸맞게 24시간 운영을 하기 때문에 시간 제약없이 식객들의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 사당역에서 도보 2분 내 거리에 위치해 출퇴근 하는 사람들의 이목을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채원24시감자탕 관계자는 “남녀노소 사계절 내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감자탕과 직화구이 뼈찜이야말로 최고의 서민 음식이다. 특히, 최근 출시한 신메뉴 직화구이 뼈찜은 매콤하고 달달한 맛이 일품이기 때문에 안주로도 제격이다.”라고 전했다.

 

김채원24시감자탕은 돼지사골을 이용해서 24시간동안 직접 끓인 베이스를 육수로 사용하고, 냉동이 아닌 냉장 고기를 사용해서 진한 국물, 쫄깃하고 부드러운 고기 식감을 자랑한다. 그 밖에도 뼈해장국, 김치찜, 순대국, 수육국밥, 대패삼겹 숙주볶음 등 다양한 점심 메뉴와 사이드메뉴도 즐길 수 있다.

 

특히 최근 코로나 확산부터 방역 지침에 따라 체계적으로 지켜왔기 때문에 보다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어 손님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한다. 이에 대해 김채원24시감자탕 관계자는 최근과 같은 상황에서는 손님들이 즐겁고 안전하게 식사하고 돌아가는 것이 최우선이라고 말했고, 생활 방역 체계 전환에 맞춰서 가게 운영방침도 맞춰갈 예정이라고 했다.

 

사당역 회식장소 맛집으로 사랑받는 김채원24시감자탕의 자세한 내용은 김채원24시감자탕 사당점 전화문의도 가능하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성원 후보, 환경정화 봉사로 깨끗한 출정식 ‘눈길’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