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의회 김광수 의원, '제7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최우수의원 선정

경기동부권시.군의장협의회 주관 "주민참여 소통" 분야 최우수상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6/01 [16:58]

구리시의회 김광수 의원, '제7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최우수의원 선정

경기동부권시.군의장협의회 주관 "주민참여 소통" 분야 최우수상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6/01 [16:58]

▲ 구리시의회 김광수(우측) 의원 제7회 경기동부권시군의장협의회 주관 우수의원 선정 최우수상 수상 표창상을 박석윤 의장으로 부터 전달후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구리시의회)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구리시의회 김광수 의원 제7회 경기동북권시군의장협의회 주관 의정활동 최우수상 수상 축하 동료의원들과 기념촬영 모습(사진설명 좌측부터 장진호 의원, 장승희 의원, 김형수 부의장,박석윤 의장,김광수 의원, 임연옥 위원장,양경애 의원)(사진제공=구리시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구리=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구리시의회(의장 박석윤)는 1일 오전 본회의장에서 제7회 경기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 의정활동 평가에서 최우수 의원으로 선정된 김광수 의원에 대한 표창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박석윤 의장이 박현철 경기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 회장을 대신해 ‘주민참여 소통’ 분야의 최우수상을 김광수 의원에게 전달했다.

 

김광수 의원은 항상 발로 뛰는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며 시민생활과 밀접한 조례를 제정하는 등 민생안정과 지역문제에 대한 발전적 해결방안을 제시했다는 것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광수 의원은 “이렇게 소중한 상을 수상하게 된 것을 구리시 지역발전을 위해 더 열심히 의정활동에 매진하라는 시민들이 주신 상으로 생각하겠다” 며 “항상 시민의 목소리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소통과 화합하는 의정활동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는 주민참여소통 분야, 지역현안해결분야 등 10개 분야로 나눠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17명의 우수의원을 선정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별도 시상식 없이 시·군별로 자체 표창 전달식으로 대체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2년만 복귀 장근석, “과거 돌이켜보며 성찰하는 시간 가졌다”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