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로 화도읍장 친목단체‘천마회’, 코로나-19 기부금 남양주시에 전달

서로 돕는 역대 화도읍장들 훈훈한 지역사랑으로 뭉쳐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5/21 [07:04]

원로 화도읍장 친목단체‘천마회’, 코로나-19 기부금 남양주시에 전달

서로 돕는 역대 화도읍장들 훈훈한 지역사랑으로 뭉쳐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5/21 [07:04]

▲ 천마회 코로나19극복 성금 전달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박부영)에서는 지난 19일 역대 화도읍장을 역임한 원로 읍장들의 친목단체인‘천마회’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동부희망케어센터로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문한‘천마회’관계자들은 코로나-19 재난상황에서 격무로 수고하는 공직자 후배들을 격려하며 기부를 통해 화도 지역사랑의 마음을 전달했다.

 

유숙희 천마회 회장은“ IMF 시기, 글로벌 금융위기 때도 묵묵히 제 소임을 다한 공직자들의 헌신과 리더십으로 어려운 난관을 잘 극복할 수 있었고 지금 코로나-19 재난상황도 다르지 않다고 본다”며, “불철주야 수고하는 공직 후배들이 조금만 더 힘을 내서 코로나 위기의 역경을 잘 극복하길 응원한다”고 격려했다.

 

이에 박부영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장은 “오늘 이렇게 화도읍을 직접 방문해 격려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큰 힘이 난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화도읍 공직 선배님들의 지역사랑의 마음을 담은 기부금이 코로나 위기극복을 위해 필요한 곳에 잘 쓰일 수 있도록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도읍은 코로나-19 발생 초기부터 공무원과 지역주민이 일심동체가 되어 지역방역활동, 기부운동, 재난지원금 지원 등 코로나19 위기상황을 선도적으로 대처하고 있다는 찬사를 받고 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2년만 복귀 장근석, “과거 돌이켜보며 성찰하는 시간 가졌다”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