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리뉴얼라이프(주), 코로나19 격려 위문품 전달!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4/02 [10:29]

양평군 리뉴얼라이프(주), 코로나19 격려 위문품 전달!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4/02 [10:29]

▲ 정동균(좌측4번째) 양평군수 리뉴얼라이프(주) 장익순 대표 코로나19 격려위문품 전달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양평군 옥현리에 소재하고 있는 농업회사법인 리뉴얼라이프(주) 장익순 대표는 지난 31일 양평군 보건소를 찾아 코로나 19 전염병 확산방지를 위해 격무에 시달리는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2백만원 상당의 쌀과자 500봉을 전달했다.

 

이날 위문품 전달은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휴일도 없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보건소 근무자에게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장익순 대표는 “코로나19 전염병 확산방지를 위해 현장에서 고생하고 있는 모든 직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우리 회사 직원들도 지역의 방역활동에 앞장서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작은 힘이나마 보탤 것“ 이라고 말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장익순 대표님께서 위문품을 보내주셔서 직원들이 더욱 힘내서 근무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며, “코로나 19로 회사가 어려운데도 불구하고 기꺼이 위문품을 전달해 주신데 대해 무척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2년만 복귀 장근석, “과거 돌이켜보며 성찰하는 시간 가졌다”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