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중랑지사, 중랑보건소와 합동 방역활동 실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2/23 [16:03]

한국마사회 중랑지사, 중랑보건소와 합동 방역활동 실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2/23 [16:03]

▲ 한국마사회 중랑지사 객장내 방역소독 모습 (사진제공=한국마사회 중랑지사)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중랑=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한국마사회 중랑지사(지사장 민병현, 이하 중랑지사)는 2월 23일 중랑보건소(소장 이봉신)와의 협업으로 중랑지사 사업장에 대한 합동 방역활동을 실시했다.

 

코로나19가 전국적으로 빠르게 확산됨에 따른 조치이다. 방역활동 후 중랑보건소는 중랑지사 대상 자체방역활동 관련 교육까지 실시했다.

 

중랑지사는 코로나19에 대한 위기경보 단계가 주의에서 경계로 격상됨에 따라 방역 및 위생관리를 위한 선제적 조치를 시행했다.

 

마스크를 구비하여 고객들에게 배포했고, 사업장에 체온계.손소독제를 비치했다. 또한, 열화상 카메라를 사업장 입구에 설치하여 고열 증상이 의심되는 고객의 입장을 원천 차단했으며, 경마 미시행일에는 방역전문업체를 통해 사업장 자체 방역을 매주 실시했다.

 

금번 합동 방역활동은 중랑보건소의 전문적 방역 노하우를 습득하여 더욱 철저한 조치를 취하려는 목적으로 시행했다.

 

민병현 중랑지사장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고객의 안전을 위하여 2월 23일 경마를 취소하고 동 일자에 중랑보건소와의 공동 방역활동을 실시한 것” 이라며, “중랑보건소의 자체방역 관련 전문교육으로 빈틈없는 위생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할 것” 라고 의지를 밝혔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