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서울교회, 방역 소독 및 공기정화살균기 설치 등 코로나 확산 대비 ‘총력’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2/20 [11:35]

신천지 서울교회, 방역 소독 및 공기정화살균기 설치 등 코로나 확산 대비 ‘총력’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2/20 [11:35]

▲ 신천지 서울교회 예배당 방역 모습 (사진제공=신천지)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신천지 서울교회 교회시설물 방역 모습 (사진제공=신천지)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신천지 서울교회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성전과 사무실 방역 소독 및 공기정화살균기 설치 등 총력 대응에 나섰다.

 

신천지 서울교회는 국내외로 연일 확산 추세를 보이고 있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18일 교회 내 사무실 등 공기정화살균기를 설치, 성도들의 성전 출입은 물론 예배를 비롯한 각종 모임 및 외부활동을 전면 금지했다.

 

이어 19일 사무실 근무자들도 재택근무로 돌리고 코로나 대응 긴급 방역소독을 실시했다. 방역 작업은 방역팀이 직접 성전을 방문해 질병관리본부 규격에 적합한 허가 소독제품으로 초미립자살포기를 사용해 공기는 물론 손이 많이 닿는 바닥, 손잡이 등 살균 소독을 진행했다.

 

앞서 신천지 서울교회는 성전과 사무실 입구 등 주요 출입구에는 손 소독제를 비치해 성전 입장 시 손 소독을 실시하고, 예배 시 마스크 배포,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포스터와 배너를 설치해 성도들의 감염 예방을 독려해왔다.

 

신천지 서울교회 관계자는 “지역민들이 불안감을 느끼지 않고 피해가 없도록 빈틈없는 방역과 철저한 예방시스템을 가동할 것”이라며 “코로나19의 위기가 조기에 종식되는데 신천지예수교회가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