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경기도 방과후아카데미 풋살대회 경기도지사상 수상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8/06/18 [14:52]

포천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경기도 방과후아카데미 풋살대회 경기도지사상 수상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8/06/18 [14:52]

▲ 풋살 대회 경기도지사상 수상 선수들 모습  (사진제공=포천시)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포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 포천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16일 경기도 청소년수련원에서 진행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풋살대회 ‘풋(foot)내기’에서 우승해 경기도지사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풋살대회는 경기도에서 주최하고 경기도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는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총 12기관을 대상으로 그동안 각 기관에서 갈고 닦은 풋살 실력을 서로 뽐내기 위해 개최되었다.

 

풋살경기 이외에도단체줄넘기, 버블슈트, 보물찾기 등 풋살에 참여하지 않는 학생들이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행사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었으며, 각 기관의 뜨거운 응원전 또한 행사의 분위기를 달궜다.

 

포천시 방과후아카데미 아름드리는 그동안 주중자기개발활동 동아리 프로그램시간에 전문강사 및 지역연계를 통한 체대 입시반 고등학생들과 함께 풋살 연습을 통해 기량을 갈고 닦은 결과 이번에 진행된 3개의 경기중 모든 경기를 큰 점수차로 승리했다.

 

포천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여성가족부와 포천시가 함께 중학교 1~3학년에 재학중인 취약계층청소년들에게 다양한공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풋살대회 뿐만 아니라 학생의 개인적인 역량을 개발하고 이를 발휘하여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행사 참여의 기회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