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공영주차장 앱'이 주차빈자리 찾아드립니다!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1/16 [20:18]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공영주차장 앱'이 주차빈자리 찾아드립니다!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1/16 [20:18]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공영주차장 앱 어플 (사진제공=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강은희)은 ‘의정부시 공영주차장’앱을 업그레이드 하여 실시간으로 의정부시 공영주차장 빈자리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했다고 밝혔다.

 

‘의정부시 공영주차장’앱은 의정부시 관내 공영주차장 이용 시 모바일 요금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로 간편 인증을 통해 손쉽게 스마트폰으로 할인등록, 주차요금 결제를 할 수 있는 앱 서비스이다.

 

이번에 업그레이드 된 내용으로는 목적지 주차장의 빈자리 여부를 알 수 있는 “실시간 주차장 만차 안내 서비스”와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연동을 통한 “공영주차장 길안내 서비스”이다.

 

공영주차장 주차가능 여부를 일일이 전화로 확인해야 했던 시민들의 불편을 해소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공영주차장 이용고객은 주차 가능 여부 확인, 길 안내, 이용 요금 결제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및 이용이 가능하다.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강은희 이사장은 앞으로도 공영주차장 이용고객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통하여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나태근 후보, 중도매인연합회 간담회서 비전 밝혀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