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소방서 이선영 서장, 안전센터 구조·구급대 격려 방문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1/15 [11:39]

의정부소방서 이선영 서장, 안전센터 구조·구급대 격려 방문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1/15 [11:39]

▲ 의정부소방서 이선영 서장 호원119안전센터 방문 직원격려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소방서)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의정부소방서 이선영 서장 호원119안전센터 직원들과 담화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소방서)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소방서(서장 이선영)는 14일, 호원119안전센터 방문을 시작으로 21일까지 각 119안전센터 및 구조·구급대를 방문하여 직원 간 공감.소통의 시간을 갖기 위한 격려방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격려 방문은 겨울철 한파 속 맡은 직무에 수고하는 현장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격려하는 등 현장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소통의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내용으로는 주요 업무 및 일반현황 청취, 의정부소방서 정책추진방향 설명, 직원 애로 및 건의사항 청취이며, 자유롭게 의견을 이야기하고 교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갖는다.

 

이선영 의정부소방서장은 일선에서 시민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공무원으로서 원칙에 충실하며 항상 안전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현장활동에 임해 달라”고 당부했다.

 

▲ 의정부소방서 이선영(뒷줄 가운데) 서장 호원119안전센터 방문 직원들과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소방서)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성원 후보, 환경정화 봉사로 깨끗한 출정식 ‘눈길’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