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체육회 체육인의 밤 성황리에 마무리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12/11 [11:19]

의정부시체육회 체육인의 밤 성황리에 마무리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12/11 [11:19]

▲의정부시체육회장  안병용 의정부시장 '의정부시 체육인의 밤 참석' 인사말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2019 의정부시 체육인의 밤 행사장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시체육회(회장 안병용 의정부시장)는 12월 10일 의정부 웨딩플로체에서 임원 및 이사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제4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번 이사회는 규정 일부 개정(안), 2019년도 세입․세출 예산변경(안), 2020년도 세입‧세출 예산(안)을 주요안건으로 상정하여 심의 후 의결하고, 체육회장 선거에 따른 이사 임기보고 순으로 이어졌다.

 

▲ 의정부시체육회장 안병용 의정부시장 체육단체 사무장들에게 감사패 전달 모습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이사회 종료 후에는 시의 체육발전을 위해 노력한 체육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체육인으로서의 자부심과 긍지를 심어 주고자 마련된 '2019 의정부시 체육인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종목단체 관계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정부시 체육비전 소개, 체육진흥 유공자에 대한 공로패 및 표창수여, 만찬, 노래자랑 및 다양한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의정부시체육회장인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시민의 건강과 의정부시 체육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애쓰는 체육인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다가오는 새해에는 우리 모두가 소통과 화합을 통해 체육회의 발전은 물론, 살기 좋은 희망도시 의정부시를 위해 협력해 나가자”라고 강조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편의점 샛별이’ 한선화, “입체적 인물로 캐릭터 완성..목표·바람”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