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광암어린이집, 복지사각지대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기탁

어려운 이웃돕기 활동 및 20년간 꾸준한 봉사활동 전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12/07 [14:34]

동두천시 광암어린이집, 복지사각지대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기탁

어려운 이웃돕기 활동 및 20년간 꾸준한 봉사활동 전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12/07 [14:34]

▲ 동두천시 광암어린이집 불현동 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성금 전달 모습 (사진제공=동두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동두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동두천시 광암어린이집(이연옥 원장)은 지난 6일 복지사각지대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 싶다며 성금 75만원을 불현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장경원)에 기탁했다.

 

광암어린이집은 20년간 꾸준한 봉사활동과 더불어 동두천시청 및 사회복지기관 등에 이웃돕기 성품을 기탁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여,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이날도 이연옥 원장 및 어린이집 관계자들이 불현동 행정복지센터로 준비한 성금을 전달하며, “저희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기탁한 성금이 복지사각지대에 속한 어려운 소외계층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장경원 불현동장은 “힘든 상황에 처한 복지사각지대 이웃을 돕기 위해 행정복지센터에 따뜻한 마음을 담은 성금을 후원해 주신 광암어린이집 이연옥 원장님 및 관계자에게 감사드리고, 기탁해주신 성금은 도움이 꼭 필요한 복지사각지대 가정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성원 후보, 환경정화 봉사로 깨끗한 출정식 ‘눈길’
1/15